일정 상태 변경

1. 상태 변경
고객이 실제로 서비스를 받은 경우, 해당 일정을 클릭하여 나타나는 메뉴에서 '일정 수정'을 선택합니다.
이후 일정 수정 화면에서 상태 항목을 '예약'에서 '결제 완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태가 '결제 완료'로 설정되면 포인트 적립과 매출 통계에 자동 반영됩니다.
고객이 실제로 서비스를 받은 경우, 해당 일정을 클릭하여 나타나는 메뉴에서 '일정 수정'을 선택합니다.
이후 일정 수정 화면에서 상태 항목을 '예약'에서 '결제 완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태가 '결제 완료'로 설정되면 포인트 적립과 매출 통계에 자동 반영됩니다.